신세계백화점, 온·오프라인서 최대 70% 할인…여름 정기세일 열고 쇼핑 수요 선점한다 - KOCK 뉴스

신세계백화점, 온·오프라인서 최대 70% 할인…여름 정기세일 열고 쇼핑 수요 선점한다
 

 

신세계백화점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최대 70% 할인하는 정기세일을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시작한다.

 

신세계는 <SUMMER VOYAGE with PUVILLA & FRIENDS>라는 테마로 자체 캐릭터 ‘푸빌라와 친구들’의 바캉스 연출물과 함께 총 3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.

 

온라인에서는 20일부터 ‘역대급’ 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정기세일 선수요 잡기에 나선다.

 

■ 정기세일 앞서 역대급 라이브방송 편성··· 세일 선수요 잡는다

 

신세계백화점은 비대면 쇼핑에 익숙한 MZ세대 고객들을 겨냥해 오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총 200여개의 라이브 커머스 ‘신백 라이브’를 선보인다. 이번 방송 편성은 역대 정기세일 중 최대 규모다.

 

강남점에서는 22일 식기 브랜드 광주요의 강남점 단독 시리즈를 최대 46%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. 신백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, 미각 색 시리즈 4인 세트 18만 5,250원, 소리잔 컵 패키지 2만 3,750원 등이 있다.

 

대구신세계에서는 23일 패밀리 파자마 브랜드 오르시떼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. 대표 상품인 스타티스·에스파냐 아동 파자마를 최대 46%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,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5천원을 증정한다.

 

■ 최대 70% 할인 앞세운 오프라인 행사 마련··· 사은행사도 풍성

 

신세계백화점은 여름 정기세일 기간 야외 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상품으로 오프라인 쇼핑 수요 선점에 나선다.

 

먼저 워터파크·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나이키 스윔, 아레나, 레노마 등 인기 수영복 브랜드를 최대 30%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. 여름철 필수품인 선글라스도 듀퐁, 디올, 탐포드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%까지 할인한다.

 

휴가철 데일리룩을 위한 패션 행사도 마련됐다. 본점 4층에서는 여성복 브랜드 듀엘(DEWL)의 이월 상품전이 오는 30일까지 열린다. 특별한 가격에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원피스 17만 9,000원, 티셔츠 8만 9,000원 등이 있다.

 

경기점에서는 쥬시쥬디 여름 상품 특가전을 선보인다. 최대 50% 할인율로 준비한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쥬시쥬디 여성용 티셔츠 4만 7,200원, 여성 원피스 15만 9,200원 등이 있다.

 

멋스러움을 더하는 액세서리 이벤트도 준비했다. 타임스퀘어점 등 전 점포 골든듀 매장에서는 브랜드 론칭 33주년을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전 품목 20%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. 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사전 예약 후 내달 1일부터 수령 가능하다. *일부 품목 제외

 

타임스퀘어점에서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의 특별한 팝업 매장을 단독으로 소개한다. 행사 기간 동안 팔찌 장식인 참(Charm) 2+1, 팔찌 1+1이벤트도 선보인다. 가격은 팔찌 10만원대, 참 7만원대.

 

사은 행사도 준비했다. 오는 26일까지 신세계 BC 제휴카드로 전 브랜드 합산 30·60·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%를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.

 

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“여름 정기세일을 맞이해 인기 상품 할인전 등 다양한 온·오프라인 콘텐츠를 준비했다”며 “특별한 쇼핑 콘텐츠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
출처 : 신세계백화점
news@kock.co.kr


 
 * 본 기사는 기업, 기관, 단체 등이 작성한 보도자료이며, KOCK이 이를 배포하고 있습니다.

 

  평가

평가하기
서비스안내 | 검색등록 | 광고주 프로그램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메일수집금지 | 투자안내